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

진주기계공업고등학교

검색열기

정보공개방

영양상담실

메인페이지 정보공개방학교급식안내영양상담실

영양상담실

게시 설정 기간
영양상담실 상세보기
2021. 영양상담실 운영 안내
작성자 *** 등록일 2021.05.25

1. 관련: 2021년 학교급식 기본방향 및 급식운영계획서

2. 내용: 영양상담실 운영 및 식품알레르기 조사

  기계공고-5515(2021.4.19) 학생 영양관리 및 올바른 식생활 지도를 위하여 식품알레르기 유발 학생 실태를 4월에 실시하여  식품알레르기 대상 학생에 한해 6월에 학부모 전화 상담 및 학생 개별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(코로나19로 인한 학사일정 조정 반영)


**알레르기 학생외에도 편식이나 비만, 식이조절이 필요한 학생은 희망자에 한해 상담을 실시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.

  (직접상담외 홈페이지 사이버 영양상담실 활용가능하오니 참고바랍니다.)


첨부파일
게시글 삭제사유

게시 설정 기간 ~ 기간 지우기